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어느날 배우 황정민이 납치되었다. 영화 '인질' 감상후기/줄거리/쿠키영상

by changeover0113 2021. 8. 28.

사진 출처: Naver 영화

인질


개봉: 2021. 8. 18.
감독/출연: 필감성/황정민, 김재범, 이유미, 류경수, 정재원, 이규원, 이호정 등













줄거리

다른 영화를 포스팅 할 때는 줄거리를 구구절절 썼지만 이 영화는 개봉하기 전부터 배우 황정민이 납치된 내용의 영화로 벌써 이름을 널리널리 알렸기 때문에 굳이 줄거리를 쓸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오직 내 블로그의 포스팅만 보는 사람이 혹시라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줄거리를 써 본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황정민이다. 황정민이 무슨 역할을 하냐하면 바로 배우 황정민 역할을 한다는 뜻ㅋㅋㅋ
배우 황정민님은 이 영화에서도 '배우 황정민'인데 여느 때와 다름없이 스케줄을 마치고 같이 일 한 동료들과 회식까지 끝마친 후 집으로 향하기 위해 길을 나서는 장면으로 영화의 도입부가 시작된다.
매니저는 '정민'을 집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하지만 정민은 오늘같은 날만큼은 매니저도 회식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혼자 집으로 가겠다고 한다.
매니저를 보내고 편의점에 들른 뒤 밖으로 나온 정민은 편의점 앞에 주차된 자신의 차 위에 제 안방마냥 올라가 있는 3명의 남자를 발견한다.
정민은 자신의 차이니 내려오라고 말하고 그 남자들은 배우 황정민임을 알아본다.
궁금한 게 있다며 무례한 질문을 해 대는 그들에게 정민은 매우 불쾌함을 느끼고 몸싸움까지는 아니지만 약간의 실랑이가 오간다.
정민은 똥 밟은 셈 치고 혼자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어디선가 나타난 트럭이 정민을 태운 채 사라진다.



















나의 사족

영화를 보는 도중에 깨달은 건데 나는 이 영화를 코믹영화로 잘못 알고 있었닼ㅋㅋㅋㅋ
왜그랬지.. 문특 황정민 편까지 챙겨봐 놓고선 왜 유쾌한 영화라고 생각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훨씬 무서웠고 긴장한 상태로 영화를 봤나보다.
솔직히 조금 무서웠음ㅎㅎ
그리고 15세 관람가라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나같은 쫄보는 약간 마음의 준비가 필요했다.
하지만 코믹영화인 줄 알고 가서 무방비로 감상하게 됨😂
아무래도 인질극이다 보니 잔인한 장면들이 있었다.
황정민 아저씨가 도대체 어떻게 되는 건지, 집에 무사히 돌아가시긴 하는 건지 하는 생각에 마음 졸이면서 끝까지 보게 된다.
그런데 영화를 보고 나서 다른 사람들의 후기도 읽어보니 호불호가 극명한 편이긴 했다.
그리고 영화를 보기 전이나 후에 문특과 유퀴즈 황정민 편도 함께 시청하기를 추천하고 싶다.
일단은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뿐만 아니라 황정민 배우님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기 때문!!










쿠키영상

없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