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용산구 맛집] '편백집 용산 아이파크몰점' 다녀온 후기

by changeover0113 2021. 11. 15.
반응형

편백집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에 있는 아이파크몰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진짜 괜찮은 맛집!!

메뉴가 다 건강식이라
부모님이랑 와도 좋을 것 같고
데이트코스로도 문제 없는 편백집을 다녀왔다.




이 날 사람이 진짜 많아서
최대한 사람들의 초상권을 지키려고
애쓰면서 찍은 내부 사진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춘함





여기까지 온 이상
세트메뉴를 안 먹을 수가 없었다.
둘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2인 세트로 결정함
(가격 정보는 포스팅한 날짜의 이틀 전 기준)











세트메뉴가 좋았던 점은
편백찜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사메뉴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다.
2인 세트를 주문해서 식사메뉴 1개를 고를 수 있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장 낙지밥을 선택했다😍
음식 나오기 전부터 존맛일 거라는 예감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잠시후 등장한 상차림
깔끔하게 나온다^^
무엇보다 저기 저 빨간 오징어회무침이
정말정말 시선강탈이었음ㅋㅋ









강렬한 비주얼만큼이나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던 오징어회무침!
진짜 편백집 와서 찜도 먹어야 하지만
오징어회무침도 꼭꼭 먹어줘야 한다.








그리고 다음 타자는 간장계란밥도 아닌
무려 간장낙지밥!!!
이건 함께 나오는 김가루도 섞어서 먹어줘야 한다.
다 아는 맛이지만 역시 아는 맛이라 더 맛있었다.












편백찜과 함께 먹을 소스도 3가지 있음
개인적으로 맨오른쪽의 머스타드? 어쩌구가
제일 맘에 들었다ㅎㅎ








이렇게 큰 나무상자 안에서
고기가 쪄지는 중..
타이머를 설정해두고 시간이 다 되면
제일 맛있을 때!! 바로 먹을 수 있다.











잘 익었다.......❤
누가봐도 건강식이니 맘껏 먹었닿ㅎㅎㅎ









고기와 버섯, 숙주와 함께 소스 찍어 먹기
소스에서 유자 맛이 났는데
찜요리라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음식이
소스 찍는 순간부터 계속 집어 먹게 된다.
여기에 오징어회무침도 한 젓가락 집어 먹으면
세상 꿀맛👍









청경채랑 숙주만 찍어 먹어도 맛있고











요렇게 종류별로 넣고 깻잎쌈 싸먹으면
더더 맛있다...❤




고기가 메인이지만 다 먹고나서 속도 편안하고
심지어 맛있기까지 해서 넘 좋았다.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건강하게 한 끼 먹고 싶을 때
강력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