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답십리 맛집 이상갈비 답십리점에서 명품 양념갈비 먹고 온 후기

by changeover0113 2025.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찐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상갈비 답십리점인데요.

 

친구든 연인이든 부모님이든 혹은 상견례 자리든 어떤 상황에서 누구와 식사를 하더라도 정말 만족스러운 식당이에요.

 

여러 번 갔던 #내돈내산 맛집인 만큼 자신있게 소개해 드릴게요. 꼭 가 보세요!

 

갈비명가이상 답십리점

메뉴와 가격에 관한 정보는 방문 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아예 상견례용 메뉴가 있어서 혹시 상견례 장소 찾으시는 분들께도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는 한우 육회가 반값이나 할인을 하고 있네요. 할인정보도 함께 확인하고 놓치지 마세요!

 

✅ 갈비명가이상 답십리점 메뉴 확인하기

 

 

갈비명가이상 답십리점은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에서 하차하거나 버스를 이용하면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지하철 역도 조금만 걸으면 금방 가게를 찾을 수 있지만, 버스에서 오시면 조금 덜 걸으셔도 되니 참고하세요!

 

전반적인 가게 분위기는 이렇게 따뜻한 느낌이에요. 사실 건물 전체가 갈비명가이상이기 때문에 위층에도 자리는 넉넉히 있답니다.

 

평일 오후 정말 애매한 시간대에 갔는데도 식사하던 손님들이 꽤 많았는데요.

 

최대한 아무도 안 나오는 앵글로 홀 사진을 건질 수 있어서 왠지 기분이 좋았어요 하하

 

피로연이나 회갑연 돌잔치 혹은 회사 회식 등등 단체로 식사를 할 때도 충분히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매장이니 전화로 간단하게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근데 회식을 이런데서 한다면 전 회식 자주 해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널찍널찍한 테이블과 홀 분위기를 더해주는 조명이 마음에 들어서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물은 생수가 1인당 한 병씩 제공되고 수저도 따로 종이 포장되어 나오는데 전 이게 참 좋았어요.

 

코로나 이후로 다들 위생에 민감해지기도 했으니 이렇게 나오는 게 넘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단호박스프(?)라고 해야하나..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식사 전에 먹으면 좋은 양이었습니다.

 

저희는 궁중갈비 정식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샐러드부터 새우장까지 밑반찬만 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계절에 따라 제철 음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밑반찬 메뉴가 조금씩 바뀌기도 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당시는 이렇게 나왔었어요.

 

하나하나 다 맛있기도 하고 메인 메뉴인 고기랑 먹기에도 궁합이 다 찰떡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새우장은 갈비랑 먹으면 또 단짠단짠이라 더 맛있더라구요!

 

명품 소고기 전문점에 왔는데 육회를 빼 놓을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또 주문했습니다.

 

그냥 계란 노른자만 터뜨려서 비벼 먹어도 육회 자체가 너무 신선해서 맛있고 옆에 보이시는 저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이번 달까지 갈비명가이상 답십리점에서 한우 육회가 50% 할인을 한다고 하니 이번 달이 가기 전에 한번 더 가야할 것 같아요. 방문한지 얼마 안 됐는데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혹시 그때그때 할인 정보나 새로운 이벤트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우육회 50% 반값 할인 확인하기

 

 

 

그리고 대망의 메인 메뉴인 궁중갈비!

 

친구들 데려갈 때마다 다 입에 넣자마자 고기가 녹아 없어진다고 극찬을 했던 갈비입니다ㅋㅋㅋ 누구를 데려가도 호불호가 없더라구요.

 

다들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잘 먹었다고 좋아해서 갈 때마다 뿌듯해지는 곳이에요.

몇 번을 먹으러 가도 가장 설레는 순간. 바로 고기 구워지길 기다리는 순간입니다.

 

진짜 때깔 예술...숯불 향이 쫙 입혀져서 진짜 맛있어요. 궁중갈비는 제가 너무 좋아해서 포장도 가끔하는데요.

 

집에서 먹어도 맛있긴 한데 집에는 숯불이 없어서 숯불맛만큼은 제가 못 따라하겠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갈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냉면! 갈비는 냉면에 감아서 먹어야 완성이잖아요.

 

냉면 면발 진짜 쫄깃해요. 전 이런 면을 좋아해서 여름에는 가끔 냉면만 먹고 올 때도 있어요.

 

 

근데 한국인이 고기 먹었다고 밥 안 먹으면 진짜 섭섭하잖아요. 그래서 공기밥이랑 같이 먹을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진짜 맛있는 고기 먹고 냉면이랑 된장찌개로 마무리 해 줘야 식사가 완벽해지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밥까지 야무지게 먹어줬어요.

 

 

그리고 계산하고 나가려던 찰나 발견한 마지막 디저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입니다(개별구매 하셔야 해요!).

 

못 참고 사 먹을 수밖에 없었어요. 진짜 너무 완벽한 한 끼 아니었나 싶었던 하루였답니다.

 

하겐다즈 녹차맛 꼭 드셔주세요...

 

그리고 입구 한 편에는 이렇게 선물용 고기들과 포장용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박스랑 포장까지 너무 고급스러워서 특별한 날 주변 지인들한테 선물하면 완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고기랑 잘 어울리는 와인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에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갈비명가이상 답십리점은 모든 메뉴가 다 포장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갈비탕이랑 한우육회비빔밥을 주로 포장해 오는데 이 두 메뉴는 포장용으로도 진짜 강력 추천드려요.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저의 찐맛집 갈비명가이상 답십리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특별한 날 소중한 분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