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파스타 혼밥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신촌 '롤링파스타'에서 까르보나라 먹고 온 후기

changeover0113 2021. 9. 17. 22:00
반응형

갑자기 까르보나가 먹고 싶어졌는데

함께 먹을 사람을 부를 시간조차 없을 때!

맛있고 혼밥하기에도 좋고 가성비도 훌륭한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 신촌점에 다녀왔다.

 

 

 

 

 

 

롤링파스타 신촌점

 

 

 

 

 

 

 

 

이렇게 갑자기 땡기는 음식은 몸에서 너무나 원한다는 뜻이므로

꼭 먹어줘야해,,,! 하며 혼밥할 만한 적당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

 

 

 

 

 

 

진짜 파스타가 급 땡겨서

누구랑 같이 먹을까 고민할 새도 없이

바로 먹으러 출발했다.

 

 

 

 

 

 

 

 

 

 

 

 

연세대 명물거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나오는 건물

2층에 위치한 신촌점

가게 내부는 요런 느낌!

와인 사진도 걸려 있어서 신기했는데

한 잔씩 저렴하게 판매하는 중이었다.

평일 낮이긴 했지만 혼밥하며 와인 마시는 분도 있었는데

내가 주문하고 나서 와인도 판다는 걸 알게 돼서

뭔가 아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 시킬걸 그랬나......ㅎ

 

 

 

 

 

 

 

 

 

 

 

 

 

 

혼밥하기 좋긴 하지만

당연히 여럿이 먹을 테이블도 많았다ㅋㅋ

커플들도 많고 친구랑 오신 분들도 많고

맘껏 먹어도 저렴하고 착한 가격이라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친구랑 먹으러 오기도 좋은 곳!!

 

 

 

 

 

 

 

 

 

 

 

 

하지만 난 혼밥을 할 것이기 때문에

넓은 자리는 필요 없고

이렇게 밖이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았다

통유리 덕분에 밖이 시원하게 잘 보임ㅎㅎ

주문하고 나서 멍 때리며 사람들 지나가는 모습,

차 지나다니는 모습 구경했는데 먼가 기분이 좋았음

막혀있었다면 핸드폰을 봤겠지만

통유리니까 왠지 바깥을 바라봐 줘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닼ㅋㅋㅋ

 

 

 

 

 

 

 

 

 

 

 

 

그리고 진짜 좋았던 게

이렇게 좌석마다 QR코드로 바로바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어서

진짜 편하고 좋았다.

매장이 바쁠 때 고래고래 소리치며 부르지 않아도

주문할 수 있고

나갈 때도 그냥 다 먹고 가면 되니까

되게 편했음

 

 

 

 

 

 

 

 

 

 

 

 

 

 

 

 

 

내가 주문한 샐러드

새콤달콤 맛있었다.

숟가락으로 바닥까지 긁어 먹음ㅋㅋㅋ

파스타만 시키려다가

너무 탄수화물만 먹는다는 게 죄책감이 들기도 하고

느끼할 것 같기도 하고..

해서 겸사겸사 주문했는데 잘 시킨 것 같다.

 

 

 

 

 

 

 

 

 

 

 

 

 

 

 

 

샐러드로 약간 죄책감을 덜었으나

자몽에이드를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자몽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자몽에이드 맛있었다.

사실 약간 더 저렴한 콜라를 시키려고 했는데

자몽에이드가 맛있어서 돈이 안 아까웠음

 

 

 

 

 

 

 

 

 

 

 

 

 

 

 

 

그렇게 먹고 싶었던 까르보나라 등장!

맛있기도 하고 진짜 가성비 최고,,

오일파스타도 시킬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살짝 들었음

 

 

 

 

 

 

 

 

 

 

 

 

 

혼밥이지만 아주 제대로 먹는 편ㅋㅋㅋㅋㅋ

찍어둔 사진을 보니

나 참 잘 먹고 다니넿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혼자 먹는다고 대충 한 끼 때우기란 없다!

멋진 한 끼 식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