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추천] 오믈렛이 맛있는 '낙원테산도' 다녀온 후기

changeover0113 2021. 10. 9. 14:16
반응형

낙원테산도 용산아이파크몰점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낙원테산도!

용산에 있는 아이파크몰에 우연히 갔다가

진짜 아무것도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지나가다가 보고 원래는 없었던 밥 생각이 나서

들어가게 된 곳이닼ㅋㅋㅋㅋㅋ

 

 

 

 

 

 

 

 

 

외관을 찍고 싶었는데

앞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최대한 사람들이 안 나오게

멀리서 확대샷으로 찍다보니

화질이 구리게 나옴ㅠ

암튼 이렇게 생겼다.

 

 

 

 

 

 

 

 

 

 

입구에 붙어있던 메뉴판

진짜 다 맛있어보임

밑에 있는 파스타를 먹을까도 했지만

낙원오믈렛의 비주얼이 압도적 승리;;

파스타는 다음 기회에...

 

 

 

 

 

 

 

 

들어와서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렸다.

물은 저렇게 작은 페트병으로 주는 거

개인적으로 좋았음

 

 

 

 

 

 

 

 

 

 

 

 

 

매장 내부는 요런 느낌

 

 

 

 

 

 

 

 

벽에 이런 포스터들이 줄줄이 붙어 있었다.

뭔가 귀여웠음

 

 

 

 

 

 

 

 

 

 

 

 

 

드디어 영롱한 오믈렛 등장

직원분이 커팅하기 전에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하라고 해서

바로 후다닥 찍어보았다.

솔직히 이때 속으로 오믈렛을 왜 잘라주지?

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커팅에는 이유가 있었다.

가운데를 살짝 가르면

이렇게 쫘라락 펼쳐지면서 퍼짐

분식집에서만 먹던 오므라이스랑

비주얼의 차이가 있어서 놀람ㅋㅋㅋ

솔직히 분식집 말고 딴 데서는

오므라이스 먹을 이유가 없어서 안 먹었는데

이런 차이가 있었군,,,,,,,,,,,?

 

 

 

 

 

 

 

 

 

 

 

 

 

 

 

 

 

밑에는 이렇게 밥이 숨겨져 있었다.

 

 

 

 

 

 

 

 

 

 

 

 

 

 

 

 

세상 맛있다

모두가 아는 그 맛이지만

아는 맛이라 더 맛있는 것,,!

 

 

 

 

 

 

 

 

 

 

 

 

 

 

 

 

 

 

피클도 예술

옆 테이블에서 피클 리필하던데

리필할 만함

새콤하기만 한 게 아니라

매콤새콤함ㅋㅋㅋ

 

 

 

 

 

 

 

 

 

싹싹 비움

ㅋㅋㅋㅋㅋㅋ

너무 존맛탱

여기 파스타도 맛있을거야

분명해..........

꼭 다시 올게

기다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