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추천]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은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남도분식'

changeover0113 2021. 11. 25. 16:24
반응형

남도분식 용산아이파크몰점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용산아이파크몰점 안에 있는 남도분식❤

아이파크몰 구경하던 와중에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맛있는 떡볶이 냄새에 이끌려서 나도 모르게 들어간 곳!

진짜 맛있는 냄새 때문에 지나가던 사람들 다 한 번씩은 고개 돌려서 보고 가곤 했다.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입구는 못 찍었다.
다른 사람들의 초상권도 소중하니까...☆
남도분식이라고 이렇게 크게 써 있기 때문에
찾기는 정말 쉽다.













메뉴는 이러하다.
분식집다운 메뉴들과 함께
사리 종류도 꽤 여러가지 있어서
원하는 것만 골라 넣을 수 있다.











일단 메인메뉴인 빨콩 떡볶이로 3인분 주문!
준비된 재료만 봐도 뭔가 맛있을 것 같았다.












빨리 끓으라고 국물샤워 시키는 중ㅋㅋㅋ
얼른 익어라^^....











완성된 비주얼은 정말 미춌다🙊
진짜 맛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
매운 맛도 조절할 수 있는데
나는 맵찔이라서 안 매운 맛으로 주문ㅎㅎ
맛은 달다구리한 떡볶이였다.
진짜 너무 맛있고 달걀 으깨서 먹으면 더 환상이고
쫄면사리까지 같이 먹으면 더 존맛탱탱구리👍
진짜 최고였다.














하지만 찐한국인이라면 모든 음식을 볶음밥으로
끝내야만 진정한 엔딩이다.
볶음밥을 추가하면 남은 떡볶이 국물에
밥도 볶아먹을 수 있다.
떡볶이를 잘 먹었어도
볶음밥은 또 볶음밥 배가 따로 있기 때문에
맛있게 한 판 다 비움ㅋㅋㅋㅋㅋ
진짜 먹어 본 즉석떡볶이 중에서 젤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