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요알못, 요리똥손도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밀키트 추천! 박막례 할머니의 간장비빔국수 먹어 본 후기

changeover0113 2021. 8. 3. 23:32
반응형

 

 

 

 

 

 

박막례 간장 비빔국수

 

 

 

 

 

 

 

 

 

 

 

 

 

저녁에 집에 돌아오니

나를 기다리고 있던 반가운 택배!!!

박막례 할무니 국수구나 하고

너무 기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나도 이제 전설의 막례 할머니 국수를 맛본다는 생각에

진짜 두근거렸다

맛있는 거 앞에서 두근거리는 편,,

 

 

 

 

 

 

 

 

 

 

 

 

 

 

 

 

 

 

 

 

 

사이사이에 아이스팩이 들어있었다.

소중한 내 국수들...♥♥

정말이지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걸

먹어보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히는

나란 인간............ㅎ

 

 

 

 

 

 

 

 

 

 

 

 

 

 

 

 

 

 

간장 비빔국수 2개와

묵은지 비빔국수 1개를 주문했다.

더 쟁이고 싶었지만

다른 레토르트 식품들처럼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아서 오래오래 두고 먹기 보다는

그때그때 주문해서 먹어야 할 듯

그만큼 재료가 다 싱싱하시다는거지~~!

 

딴소리지만 밀키트 박스도 디자인 넘 예쁨

 

 

 

 

 

 

 

 

 

 

 

 

 

 

 

 

 

 

오늘은 간장 비빔국수부터 먹어보기로 했다.

들어있는 모든 재료들 나란히 놓고 찍어봄

막례할머니께서 유튭 영상에서 말씀하신 재료가

다 들어있다.........너무 좋다................

밀키트는 딱 필요한 만큼 있어서

나같이 양을 가늠하지 못하는 요알못들에게

거의 구원자나 마찬가지ㅎㅎㅎㅎㅎ

 

 

 

 

 

 

 

 

 

 

 

 

 

 

 

 

 

 

박스에 쓰여진 순서대로

일단 파와 양파를 잘게 썰었다.

저게 썰은 건가? 싶에 못 썰었지만

암튼 썰어보았다.

 

 

 

 

 

 

 

 

 

 

 

 

 

 

 

 

 

 

 

그리고 다음 순서대로

소면과 애호박과 당근을 같이 넣고

3분 간 삶았다.

중간에 자꾸 거품이 넘치려고 해서

중간중간 찬물을 쬐꼼씩 부어주었다.

암튼 레시피대로 딱 3분 끓임

 

 

 

 

 

 

 

 

 

 

 

 

 

 

 

 

 

 그리고 구녕바구리 등장

우리집에도 구녕바구리가 있슴ㅎㅎ

흐흐흣

구녕바구리에 익은 재료들 담고

찬물샤워를 쉐낏쉐낏 시켜주었다.

 

 

 

 

 

 

 

 

 

 

 

 

 

 

 

 

 

 

 

 

 

 

 

 

 

 

그리고 남은 재료 다 넣고 섞어섞어주기

진짜 5분이면 만들 수 있다.

넘나 조흔 것

막례 할머니 비빔국수 만들기

라면 끓이기만큼 쉽다~!

 

 

 

 

 

 

 

 

 

 

 

 

 

 

 

 

 

그리고 완성★

예상대로 몇 분도 안 돼서 비빔국수는 다 사라졌다.

너무 맛있음

진짜 뭐 간장 비빔국수가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한다면 그건 경기도 오산임

주문한 거 다 먹고

재주문의사 10000000%

맨날 먹고싶다

그냥 간장맛이 아니라 소스가 감칠맛이 진짜 대박인데

이건 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서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진짜 내일 또 해먹어야지

여러 개 사길 잘했어

과거의 나 자신 칭찬해..

 

 

여름철 입맛 없을 때

솔직히 냉면보다 더 입맛 돌 것 같은

그런 맛,,!

 

같이 주문한 묵은지 비빔국수도 넘 기대된다

묵은지 비빔국수에 대한 리뷰는

다음 이 시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