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의도 맛집/카페 추천] 기념일에 어울리는 '뉴욕뉴욕 켄싱턴호텔 여의도점'에서 애프터눈 티세트 즐기고 온 후기

changeover0113 2022. 3. 7. 02:15
반응형

뉴욕뉴욕 켄싱턴호텔 여의도점




드디어 손꼽아 기다렸던 켄싱턴호텔 여의도점 안에 있는 뉴욕뉴욕에 다녀왔다!

왜 손꼽아 기다렸느냐 하면 지난 방문 때 깜빡하고 예약을 하지 않아서 이용할 수가 없어 슬펐던 기억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미리 며칠 전에 예약을 해 두었다😁












사실 켄싱턴호텔 외관부터 찍고 싶었으나 횡단보도 앞에서 파란불을 기다리며 사진을 찍으려는 그때 이미 파란불임을 알게 되고
그냥 그대로 뛰어갔다;;;
카메라 켜진 채로 뛰다가 내 손꾸락이 마음대로 찍은 사진~!
사실 외관 짤은 첨부하지 않아도 켄싱턴호텔 바로 맞은편에 있는 여의도 순복음교회가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다.











뉴욕뉴욕으로 입장!
자동문임ㅋ















내가 예약한 것은 애프터눈 2인 티세트!
예약자 이름을 말하고 들어가면
샴페인부터 나온다☺️













내부는 요런 느낌인데
사실 이 날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없었고
무엇보다 먹는 게 내부 사진보다 중요했기 때문에 내부 사진을 못 찍은 것에 별로 미련이 없었닼ㅋㅋ












그렇지만 내부는 예쁘고 깔끔했으며 분위기도 좋았음
그래서 무려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구준표가 상견례를 위해 찾은 장소라고...!
쓰여 있었음 밖엨ㅋㅋㅋㅋㅋㅋ
역시 F4의 구준표가 상견례를 한 장소답게 어마무시하게 멋진 인테리어였음
(맘에 쏙)












샴페인을 홀짝이다 보면 스콘이 나온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 딸기쨈, 귤쨈(???이었나 잘 기억이 안 나지만 맛있었음)도 준비되어 있어서 난 크림치즈를 왕창 발라 먹었다ㅎ













사실은 스콘보다 먼저 나온 커피
애프터눈 세트지만 커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셔서 아메리카노로 바꿈ㅎㅎ
커피의 경우 아이스/핫도 선택 가능하다















그리고 다음 순서로 등장해 내 마음을 사로잡아버린 샐러드!!!
딸기+부라타치즈의 조합과 아보카도+연어의 미친 조합
솔직히 비주얼도 쩌는데 완전 존맛탱이었다
최고👍










나의 원픽❤
너무 맛있어서 100개 먹고 싶었다












딸기에 치즈 끼얹어 먹는 것도 맛있다
생크림에만 찍어먹었는데 치즈도 맛있음
딸기 자체가 맛있어서 다 맛있을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장한 비주얼 최강자
3단 디저트👍
마치 인스타그램에 올라가기 위해 태어난 것만 같은 그런 비주얼이었다
등장하는 순간 다른 테이블 모두 찰칵찰칵 소리만 들리고 말이 없어졌다는..











나도 안 찍을 수가 없었다;;
이래서 음식을 눈으로도 먹는다고 하는가보군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맨 아래 1층엔 샌드위치, 크루아상, 스프가 있었다








디저트에 스프? 애피타이저 아닌가?
할 수 있지만 저건 정말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








햄치즈 들어간 샌드위치 맛있음
우린 1층부터 먹어치우기 시작했다^0^













맨 앞에 있는 빨간 하트는 약간 아이스크림 같기도하고 엄청 달달한데 차가웠다
2,3층은 디저트답게 역시나 아주 달달했음☺️

사실 3층까진 다 못 먹었닼ㅋㅋㅋㅋㅋㅋ
2인 세트라고 하지만
아마 둘이 와서 대부분은 포장해 가는 것 같았음
양이 매우 푸짐하기 때문에
우리도 3층에 있는 남은 디저트는 포장해 왔다.🤣











간만에 원없이 디저트 파티를 해서 정말 행복했던 날이었다😁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셔서 돌아오는 길에도 기분이 최고였다

식사 메뉴로는 스테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스테이크를 먹으러 한번 와야 할 듯
ㅎㅎ

진짜 기념일이나 데이트코스로 완전 강추!!
디저트만으로도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