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신촌 카페/데이트코스 추천] 쿠키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 '엔타로 커피' 다녀온 후기

changeover0113 2021. 9. 17. 22:33
반응형

 

 

 

 

 

 

신촌에서 카페 갔다가 커피랑 디저트

둘 다 맛있는 카페를 발견했다.

 

 

엔타로 커피

 

 

 

 

 

 

 

맛있는 커피를 마셔줘야 하루가 완벽하니께,,

어디 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커피 맛있다는 리뷰가 많은 집으로 찾아감ㅎㅎ

 

 

 

 

 

 

 

 

 

 

 

 

주문하는 곳에서 일단 아아 시키고ㅎㅎ

디저트류가 어디있나 하고

두리번두리번 하다가

 

 

 

 

 

 

 

뒤에 있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심ㅋㅋㅋ

저 나무 테이블 위에 올려진 것들이

디저트&베이커리류~~

 

 

 

 

 

 

 

 

 

 

일단 카페가 넓어서 좋았다.

밖도 훤히 보여서 그런지 더 넓은 느낌?ㅎㅎ

분위기도 좋고 쾌적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심!!ㅋㅋㅋ

 

 

 

 

 

 

 

 

 

 

 

 

저 아아가 참 맛있었는데.....

또 들이켜고 싶군,,,,,,,,,,,,,,,

크로플에 양심상 아이스크림은 안 올림ㅎ

메이플 시럽만 뿌려 먹었는데도 맛있었다.

 

 

 

 

 

 

 

 

 

 

 

 

 

 

 

 

 

 

 

크로플 독사진.jpg

 

 

 

 

 

 

 

 

 

 

 

 

 

 

 

 

 

괜히 찍어 본 정면샷.jpg

 

 

 

 

 

 

 

 

 

 

 

 

 

 

 

사실 쿠키는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려고 했는데

이렇게 포장까지 해놓고

카페에서 뜯어서 먹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생긴대로(?)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크로플보다 쿠키가 더 맛있었음

질릴 정도로 달지도 않고 딱 적당히 달다구리하고

뻑뻑해 보이지만 먹어보면 전혀 그렇지 않음!!

아무튼 두 개만 사서 조금 후회함ㅋㅋ

 

 

 

 

신촌가면 또 가야지,,,,,,,,,,

쿠키 때문이라도 재방문의사 완죤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