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성신여대 맛집/돈암동 맛집/동선동 맛집/데이트코스 추천] 맛있고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도 예쁜 '동경산책'

changeover0113 2021. 10. 1. 23:57
반응형

동경산책 성신여대점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성신여대 근처에 있는

일본 가정식 맛집 동경산책이다.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인 것 같은데

난 이제야 알게 돼서 너무 아쉬웠던 곳!!

 

 

 

 

 

 

 

 

 

 

 

메뉴판 등장~~

 

 

 

 

 

 

 

 

 

 

 

 

 

 

 

 

 

런치타임에 가서 런치 메뉴로 주문!

덮밥 정식에서도 하나 시키고

롤 정식에서도 하나 시키기로 했다.

그런데 포털에 동경산책을 검색하면

가격이 '변동'이라고 나와있는 것도 있는데

언제 방문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위의 메뉴판과는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날씨가 좋은 것도 한몫했지만

인테리어도 되게 예뻤다.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 좋음ㅎㅎ

 

 

 

 

 

 

 

 

 

 

 

 

 

 

 

옛것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으면서도(?)

아무튼 요론 느낌

인스타 각이다!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코스로 오기에도 좋음

 

 

 

 

 

 

 

 

 

 

 

드뎌 주문한 에비텐사케동과 우니롤 정식 등장

플레이팅 너무 예술이라 풀샷으로 찍어보았다ㅎㅎ

와우 다시 봐도 알록달록하네

 

 

 

 

 

 

 

 

 

 

 

 

 

 

아름다운 롤을 좀 더 크게 담아보았다.

 

 

 

 

 

 

 

 

 

 

 

 

넘 아름다워서 측면도 찍어보았다.

맛은 진짜 최고

완전 부드럽고 간은 그렇게 세지 않은 듯해서 좋았다.

난 이걸로만 2인분도 먹을 수 있다,,,,,,,,,,

너무 맛있었다.

 

 

 

 

 

 

 

 

 

 

 

 

 

 

에비사케동의 영롱한 모습

연어 먹자 마자 입에서 사라짐ㅋㅋㅋ

맛있다,,,,,, 또 먹고 싶다,,,,,,,

 

 

 

 

 

 

 

 

 

 

 

보기만 해도 바삭하다 증말

 

 

 

 

 

 

 

 

 

 

 

 

맛있어서 손이 떨렸는지 왜 이렇게 흔들렸지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얘는 먹기 전엔 뭘까 싶었는데

튀긴 고기? 생선?

정확히 이름은 모르겠으나 탕수육의

튀긴 고기 맛이 났다.

맛있었음

 

 

 

 

 

 

 

성신여대에 이런 곳이 생긴 줄은 몰랐는데

앞으로 자주 갈 만한 데가 생겨서 좋다ㅎㅎ

동경산책 재방문의사 역시 100%

롤정식아,,,, 우리 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