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떡볶이 + 핫도그 = 분식 꿀조합 추천! 명랑핫도그에서 명랑떡볶이 세트 먹어 본 후기

changeover0113 2021. 9. 2. 14:54
반응형

여름이 끝나가서 그런가

요즘들어 떡볶이가 너무 땡긴다.

거의 3일 연속 떡볶이만 먹었는데도

질리지가 않아...

또 먹고 싶어서 온동네 떡볶이집을 도장깨기 하는 중

그러다 문득 생각난 게 바로바로

명랑핫도그에서 명랑떡볶이세트를 출시했다는 것!

사실 지금은 떡볶이 나온 지도 좀 됐고

아는 사람들을 다들 알겠지만

맨처음에는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배달을 못 시켰었다ㅠㅠ

그래서 잠깐 잊고 살았는데

오늘 눈 뜨자마자 불현듯 다시 생각난

명랑떡볶잌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도 먹어보았다!!

 

 

 

 

 

 

#내돈내산

보통 배달떡볶이 세트로 주문하면

저것보다 훨씬 가격도 비싸고

양도 너무 많아서 혼자나 둘이서 먹기엔

항상 남은 음식이 고민이었다.

그런데 핫도그 3종류에

떡볶이 2인분 정도면 2-3명이서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양이라 좋았다.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명랑은 맛도 있으니까

일석이조!!!

 

 

 

 

 

 

 

 

 

 

 

 

 

 

 

 

가래떡핫도그의 아름다운 자태

사실 명랑핫도그에서 가래떡핫도그는 안 먹어봤는데

떡볶이에 찍어먹을 땐 얘가 최고인 듯

가래떡은 안 어울리는 데가 없다

후덜덜

핫도그는 총 3개가 함께 오는데

추가금액 약간 내고 다른 핫도그로 바꿀 수도 있음

하지만 난 그냥 기본으로 오는

통모짜, 통가래떡, 점보핫도그가 맘에 들어서

바꾸지 않고 고대로 시킴♥

 

 

 

 

 

 

 

 

 

 

 

 

 

 

 

 

 

 

캬 떡볶이 비주얼

미쳤다 도랐다

핫도그집이라고 떡볶이가 별로일 거라는 건

편견일 뿐.......

국물이 끝내줘요..!!

초딩 때 학교 앞에서 맨날 사 먹던 것 같은

달다구리한 국물떡볶이 맛이다.

 

 

 

 

 

 

 

 

 

 

그리고 이렇게 핫도그 잘라서 넣고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 먹으면

진짜 또 존맛탱......

캬아

가래떡 핫도그가 별 들은 것도 없어 보이지만(?)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조합으로는 최고다

 

 

 

 

 

 

 

 

 

 

 

아 그리고 원래 떡볶이 안에

치즈가 들어있음!

통모짜 핫도그 안에도 치즈가 들어있어서

같이 먹어도 되지만

떡볶이 안에도 처음부터 치즈가 들어 있는데

먹다가 중간에 찍어서 그런가ㅎ

치즈가 매우 빈약해 보이네,,,?

ㅎㅎ제가 다 먹어서 그렇습니다

아무튼 치즈가 원래도 들어있기 때무네

꼭 통모짜 핫도그가 아니라 다른 핫도그로

바꿔서 주문해도 치즈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말하고 싶었음ㅠ

다음부턴 먼저 찍고 그 다음에 먹어야겠다..........

 

.

.

.

.

.

 

 

 

 

 

 

 

사실 명랑에서 떡볶이 메뉴가 생기기 전부터

다른 프랜차이즈 떡볶이에 명랑핫도그를

한 입 크기로 잘라 넣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게 맛잘알들의 유행이었는데

이렇게 명랑떡볶이 세트로 먹을 수 있다니

한 군데서 시키니까 더 경제적이기도 하고

따로따로 사와야 하는 수고도 덜 수 있어서 진짜 좋은 듯

이렇게 유행하는 메뉴 바로바로 캐치해서

꿀조합 세트를 만들어 파는 기업도 센스 쩐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게 진정한 마케팅 아닐까,,,

암튼 떡볶이도 맛있고 핫도그도 맛있으니

소비자인 내 입장에선 너무 편하고 좋다!

아직 떡볶이+핫도그 조합을 모르는 분이 계신가여

분식계의 별미 중의 별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