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떡볶이 밀키트 추천] 떡볶이 덕후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박막례 할머니 국물떡볶이 먹어 본 후기

changeover0113 2021. 11. 24. 23:32
반응형




박막례 국물떡볶이








치열한 티켓팅도 아니고
떡겟팅으로 득템한 내돈내산
박막례 할머니 국물떡볶이가
드디어 도착해서 먹어보았다💕














포장만 봐도 완전 맛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사진에는 국물떡볶이만 있지만
사실 국물떡볶이 2봉지와 치즈떡볶이 2봉지를
함께 주문했다.
4봉지 정도는 먹어줘야
맛을 확실하게 알 수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료는 이렇게 네 가지!
떡과 파, 어묵, 소스까지 들어있는 구성이다.
특히 파가 들어있는 게 정말 맘에 들었다.
파 넣고 안 넣고에 따라서 국물맛이 완전 달라짐!
역시 한식에는 파랑 마늘이 들어가줘야함






우선 물에 소스를 풀고 끓어오를 때까지 기다린다.
나는 물 양을 조절하지 못해서
막상 먹을 때 국물이 좀 부족했다.😢
이름이 이름인 만큼 국물 낭낭하게 먹으려면
담번엔 위 사진보다 물을 더 넣어야겠다.








그 다음엔 끓는 국물에 떡과 어묵과 파를
몽땅 때려넣기!!
안 씻어도 됨☆☆☆☆☆
진짜 최고 간편👍













그렇게 국물에 모든 재료들을 넣고
푹푹 끓여주다가
더 넣고싶은 재료가 있으면 넣어주면 된다.









난 중국당면 사리추가함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찰떡궁합,,
면 사리 있다면 꼭 넣으새오
진짜 국물이 끝내줘요
어떤 면을 넣어도 존맛이겠지만
난 당면사리가 젤 좋아서 살짝 추가해봄ㅎ









완성된 미친 비주얼ㅠㅠ
아니 이거 안 먹을 수 없잖아요
이거 보고도 안 설레면 떡볶이 덕후가 아니잖아요;;
진짜 비주얼부터 최고임
근데 맛은 더 최고!!
학교앞에서 사 먹던 달다구리한 분식집 떡볶이 맛이었다.
당면사리는 말해뭐해 진짜 국물을 머금으니까 세상 존맛이구ㅠㅠㅠㅠ
막례할머니 비빔국수는 여름 한정메뉴였다는데
떡볶이는 사계절 내내 먹고 싶다...
그냥 아무데서나 살 수 있게 제품 출시되면 좋겠다.
역시 4봉지 시키길 잘했다 크으👍
한 가지 아쉬운 건 삶은 달걀 못 넣은 게
좀 맘에 걸린다.
삶은 달걀까지 추가하면 진짜 완벽한디
이건 국물맛이 삶은 달걀과 만나야만 하는 그런 맛이다.
떡볶이가 계절 한시적 메뉴가 아니길 간절히 바라며🙏
이번주가 지나기 전에 또 한 봉지 흡입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