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노원 카페 추천] 널찍하고 쾌적한 노원 커피 맛집 '시드누아 노원 본점' 다녀온 후기

changeover0113 2022. 8. 3. 01:31
반응형

시드누아(SEEDNOIR Coffee)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노원에 있는 카페인데

이제야 이 카페를 알게 된 게 억울할 만큼

진짜 괜찮고 맘에 드는 곳이었다!!

 

왜 최근에서야 알게 된 걸까=_=

 

 

 

 

 

 

 

 

 

솔직히 시드누아 처음 찾아갔을 때

간판이 잘 안 보여서

이 문으로 들어가는 게 맞는지 어리둥절 했다.

하지만 맞음ㅎ

이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요

 

 

 

 

 

 

일단 이층에 자리가 있는지 궁금해서 냅다 올라가 봄

 

 

 

 

 

 

 

 

아 1층은 이렇게 생김!!

이날 이후 재방문해서

저 우측에 길다란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었다ㅋ_ㅋ

 

 

 

짜잔 2층 풍경

 

 

생각보다 공간이 엄청 넓었다

흡족

 

 

의자가 불편한 카페들도 많은데

여기 의자는 꽤 편했었다.

테이블이 좀 낮아보이긴 하지만

높은 테이블도 있음

 

 

이렇게 쭉 뻗은 공간

 

 

 

사실 나는 이 테이블에 앉고 싶었다

하지만 뒤늦게 왜 아무도 이 자리에 앉지 않았는지 알게 됨

 

 

 

 

 

바로 이렇게 햇빛 직빵이기 때문~ㅎ

호호 그래도 꿋꿋하게 앉겠다고 몇 분 앉아있어 보았으나

정수리가 너무 뜨거워 결국 다른 자리로 옮겼다고 한다

해 없는 날 앉아야 할 자리임^_ㅠ

 

 

 

 

아무튼 자리 찜하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빵 구경

 

 

빵 고를 때가 젤 행복한 순간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아서 좋았다

 

 

솔직히 다 맛있어보임

다 먹고 싶었으나 밥 먹고 들렀기 때문에

양심상 1인 1빵만 했다

 

 

 

헤엑 진짜 안 맛있을 수 없잖아요

 

 

케이크 비주얼도 미쳤음

근데 빵 다 고르고 난 뒤라 케이크는

눈물을 머금고 스킵했다

 

 

꼭 다시 와서 먹겠다고 다짐했읍니다

 

 

 

 

 

진동벨 받고 다시 2층으로 룰루

밖이 훤히 보이는 통유리

시원시원하니 좋군

 

 

 

 

 

바로 이렇게 노원역 1번 출구가 잘 보인다

지하철 4호선 노원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직빵이에요..

 

 

바깥 풍경 구경하다가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달려갔다

 

 

 

라떼아트 감상,,,

커피 맛도 짱 조음

크으

 

 

빵은 말모말모

둘 다 맛있었음

존맛탱탱구리였다

하지만 나의 가장 큰 실수

케이크를 주문하지 않았다는 거~!

케이크 먹으러 조만간 다시 가야겠다^^